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파국 이후..광수 결국 오열 '촬영 중단'

  • 윤상근 기자
  • 2023-09-05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영숙과의 데이트 중단 사건을 맞았던 광수가 이번에는 '촬영 중단' 사태를 일으킨다.

오는 6일 방송되는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제작진에게 눈물로 촬영 중단을 호소하는 16기 광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광수는 한복 랜덤 데이트에서 영숙과의 갈등으로 데이트 중단이라는 파국을 맞았다. 이후 홀로 숙소에 돌아온 광수는 모두가 잠든 새벽 4시에 조용히 일어나 솔로나라 16번지의 새 아침을 맞았다. 이어 스타트업 회사 대표답게 공용 거실 식탁에 앉아서 그동안 밀린 업무에 집중했다. 하지만 광수는 갑자기 핸드폰으로 뭔가를 정신없이 찾더니, 테이블에 고개를 푹 파묻은 채 흐느끼기 시작했다.

한참을 눈물을 쏟아낸 광수는 잠시 후, 자신의 차를 타고 어딘가로 떠났다. 그러나 운전을 하면서도 쉴새 없이 흐르는 눈물을 닦아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급기야, 광수는 "죄송한데 안 찍어주시면 안 되나요?"라고 잔뜩 목이 멘 목소리로 바로 옆 제작진에게 촬영 중단을 요청했다. MC 데프콘도 "속상하겠지, 힘들지..."라며 광수의 상황에 깊이 공감했다.

한참을 달려 어딘가에 도착한 광수는 '꺼이꺼이'하면서 주체할 수 없는 오열을 쏟아냈다. 과연 광수의 촬영 거부 사태 전말이 무엇인지, 광수가 달려간 곳은 어디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