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상에서 제일 웃겨" 탁재훈, 박명수도 인정한 '악마의 재능' [나화나]

  • 윤성열 기자
  • 2023-09-05
가수 겸 배우 탁재훈이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 출연해 '악마의 재능'이란 별명에 걸맞은 입담을 자랑한다.

탁재훈은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명수는 탁재훈에 대해 "내가 개그맨이지만 이분은 못 이길 것 같다. 잘 생기고 노래 잘하고 세상에서 제일 웃긴 사람이다"고 소개한다. MC 이경규 역시 탁재훈을 "최고의 딴따라"고 극찬하며 환대한다. 등장부터 열띤 환호를 받은 탁재훈은 이에 보답하듯 MC들을 향해 "너무 대단한 조합"이라고 극찬한다.

반가움도 잠시, 탁재훈은 살면서 화를 내본 적이 없다며 프로그램 취지와 본인이 맞지 않다고 난색을 보인다. 하지만 박명수를 비롯해 탁재훈의 매니저 등 최측근으로부터 그가 화내는 상황을 목격했다는 증언이 쏟아져 나온다고. 심지어 탁재훈이 김구라에게도 버럭한 적이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긴다. 본인만 모르는 탁재훈의 '분노 포인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는 탁재훈과 두터운 친분을 지닌 특별 게스트로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가 등장한다. 홍성우 역시 탁재훈에 버금가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