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공유·이동욱 깐 장도연, 강민경 前썸남 나선욱과 소개팅 [살롱드립]

  • 이승훈 기자
  • 2023-09-05
개그우먼 장도연이 나선욱을 만났다.

5일 오후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도연이 문돼의 고백을 받고 퇴장했습니다. 이제 누가 진행해주냐. EP.5 나선욱.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도연은 "(강)민경이가 오늘 소개팅해준다고 했는데, 가만있어 보자. 공유 깠고 이동욱 깠고, 둘 까고 오는 사람이니까 어마어마한 사람이겠지? 일단 젠틀하고 선한 이목구비였음 좋겠다"라며 설렘 가득한 눈빛을 드러냈다.


이후 등장한 소개팅 상대는 최근 부캐 '문돼(문신 돼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나선욱이었다. 장도연은 강민경과 어떻게 아는 사이인지 물었고, 나선욱은 "그냥 스쳐가는 인연이다. 지나가는 버스다"라고 말했다.

또한 나선욱은 "(나는 강민경과) 언니 동생으로 친하게 지낸다. 민경이랑 썸이 있었던 건 아니냐?"라는 장도연의 말에 "잠깐 만났었다. 그 친구가 나를 좋아했다. 사업하는 사람이니까"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장도연은 "그럼 불편할 수 있겠다. 민경이랑 만나셨으면"이라며 멋쩍어했지만, 나선욱은 "뭐 어떠냐. (강민경은) 지나가는 버스다"라며 장도연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뿐만 아니라 나선욱은 "몇 살까지 마지노선이냐"라는 장도연을 향해 "그런 거 없다. 예쁘면 만난다. 예뻐요"라고 플러팅을 하면서 장도연을 설레게 만들었다.

'살롱드립2'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