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민재, 9월 18일 입대 '육군 군악대'.."설레고 감사한 마음"[공식]

  • 이경호 기자
  • 2023-09-06
배우 김민재가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6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김민재가 오는 18일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군에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건강하게 군 생활을 마치고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민재는 이날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군 입대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김민재는 "오늘은 여러분에게 직접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을 것 같은데, 제가 9월 1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 입대를 하게 되었다"라며 직접 입대 날짜를 밝혔다.

또 "육군 군악대로 가게 되었는데 여러분과 잠시 못 보게 된다는 생각을 하면 굉장히 섭섭하고 아쉬운 마음이지만, 군 생활을 통해 더 많은 것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설레고 감사한 마음도 크다"라며 솔직한 속내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걱정해 주시는 소중한 마음들 잊지 않고 더 단단하고 풍부한 사람으로 돌아와 여러분의 사랑에 꼭 보답하는 배우 김민재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2014년 데뷔해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은 김민재는 주조연을 가리지 않는 연기 열정으로 다채로운 배역들을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민재 대표작으로는 '낭만닥터 김사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달리와 감자탕',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등이 있다.

김민재는 최근 '낭만닥터 김사부3' 종영 후 팬미팅 '텔레파시:하고 싶은 말 보고 싶은 날'을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데뷔 10년 만의 첫 팬미팅이자 군 입대 전 마지막 공식 행사로 더욱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한편, 김민재는 오는 18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