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충현 감독 연출 '발레리나' 10월 공개 확정..♥전종서 주연

  • 안윤지 기자
  • 2023-09-07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감독 이충현)가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7일 넷플릭스는 "이충현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가 출연하는 '발레리나'가 10월 6일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라고 밝혔다.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 옥주(전종서 분)가 소중한 친구 민희(박유림)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김지훈)를 쫓으며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감성 액션 복수극.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토슈즈가 걸려있는 오토바이에 앉아 차가운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옥주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형광빛으로 빛나는 감각적인 붉은색 조명이 옥주의 핏빛 복수를 예감케하는 가운데, "지키고 싶었던 단 하나"라는 카피는 지키고 싶었던 단 한 사람이자 유일한 친구인 발레리나 민희를 잃은 옥주가 복수를 선택하게 된 이유와 자신의 목숨을 걸고 쫓는 복수의 대상 최프로'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아름다운 발레 공연과 180도 대조되는 옥주의 거친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갑작스러운 죽음을 선택한 친구 민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보며 사냥 준비를 시작하는 옥주의 모습은 본격적으로 펼쳐질 복수의 서막을 알리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발레리나'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D.P.'와 넷플릭스 영화 '정이' 등을 통해 전 세계에 한국 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준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