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콘, 단체로 초보 사장 됐다..'홀리데이 스탭' 오픈

  • 김노을 기자
  • 2023-09-07
그룹 아이콘(iKON)이 글램핑장을 연다.

7일 아이콘은 리얼리티 예능 '홀리데이 스탭 시즌1: 아이콘의 더 드림핑'(이하 '홀리데이 스탭')을 통해 실제 캠핑장 운영에 나선다.

'홀리데이 스탭'은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휴가 기간 동안 직접 다양한 매장에서 근무하는 스탭이 되어보는 콘셉트의 리얼리티 예능이다. 다양한 히트 웹예능을 선보여온 멀티플랫폼 콘텐츠 제작사 오오티비가 최초로 기획 제작하는 아이돌 리얼리티로,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 함께 선보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타자로 나선 아이콘 멤버들은 강원도 양양의 글램핑장을 운영하는 임시 사장을 맡아, 손님 맞이부터 장보기, 음식과 칵테일 만들기 등 그야말로 캠핑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책임질 계획이다. 더욱이 캠핑장을 찾은 손님들을 위해 깜짝 공연을 펼치는가 하면, 직접 미니 투어 프로그램까지 제안할 정도로 캠핑장 운영에 '대몰입'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캠핑장 운영을 마친 뒤 회포를 풀기 위해 자유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도 그려져 좌충우돌 사장 도전기부터 힐링 만끽 여행기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최근 원더케이 오리지널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체크인과 동시에 밀려드는 손님들의 주문에 진땀을 흘리면서도 맡은 일을 하나씩 처리하며 추억을 쌓아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본편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