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IOT(티아이오티) '백전무패' MV BEHIND'라는 영상을 게시하고 신선한 첫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속 뒷이야기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멤버들이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강렬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자연스럽고 신인의 풋풋함 넘치는 모습이 함께 드러나면서 지금껏 무대에서 보여준 '백전무패'의 파워풀한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03년 ~ 05년생 소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백전무패'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면서 유쾌한 현장 속 네 멤버들의 친밀함 넘치는 모습, 그리고 계속해서 자신들의 촬영분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고 피드백 과정을 거쳐 완성도를 높이는 모습 또한 비하인드에 담기며 보는 이들에게 꾸밈없는 티아이오티 그 자체의 모습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끈다.
티아이오티의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는 한국을 강타한 클릭비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당시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재해석하여 락킹한 시그니처 기타 사운드와 강렬한 템포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티아이오티는 'This Time is Our Turn'을 줄여 '이번엔 우리 차례'라는 패기 넘치는 신인의 자신감을 담아 그룹명으로 결정하고 지난 23일 프리 데뷔 이후 14일 만에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가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신인그룹으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드러내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 앞에 나설 것을 예고하며 이를 향한 응원과 관심 또한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