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호중X김준현, '명곡제작소' 첫 듀엣무대..'제1회 홍서범 가요제' 개최

  • 한해선 기자
  • 2023-09-10

'명곡제작소'가 홍서범, 김소현, 손준호와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만든다.

10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에는 뮤지컬계 잉꼬부부 김소현, 손준호와 80년대를 평정한 예술가 홍서범이 출연해 일요일 밤을 장악한다.

이날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힌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연애 10개월 만에 결혼하게 된 사연을 전한다고 해 궁금증을 불어넣는다. 손준호는 "김소현 씨가 굉장히 급했어요"라며 결혼을 서둘렀던 일을 전한다고 해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김소현, 손준호의 달달한 케미도 잠시, 결혼생활을 묻는 질문이 이어지자 두 사람은 "하고 싶은 거 다한다", "제 입으로 말하고 싶지 않아요" 등 막상막하의 입담 대결을 이어갔다고 해 강력한 웃음 한 방을 날릴 예정이다.

이어 '명곡제작소' 두 번째 게스트로는 종합예술인 홍서범이 등장, 대한민국 최초의 랩송인 '김삿갓'으로 힙한 무대를 꾸민다. 홍서범은 랩이 대중화되지 않았던 80년대 후반, 랩송 '김삿갓'이 당시 금지곡으로 판정받았던 사연을 예고, 다이내믹한 인생 스토리를 들려준다.

마지막으로 '명곡제작소'에는 제1회 홍서범 가요제가 개최돼 김호중, 김준현의 듀오 무대 및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아름다운 음색이 예고됐다. 홍서범의 스페셜 주문으로 열린 제1회 홍서범 가요제에서 치열한 노래 배틀이 벌어진 가운데, 과연 누가 홍서범의 픽을 받아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