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상진♥김소영, 5년 만 둘째 임신..입덧→서러움 폭발 "꾀병 같지?"[동상이몽2]

  • 김노을 기자
  • 2023-09-11
오상진, 김소영 전 아나운서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말미 예고편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산부인과를 찾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 속 김소영은 진료대에서 돌연 소리를 질렀고, 이에 당황한 오상진은 급히 진료실로 들어갔다. 의사는 "아이가 너무 잘 크고 있다"고 말했다.

오상진과 김소영의 둘째는 15주로, 태명은 꼬물이다. 오상진은 초음파를 통해 아이의 모습을 보더니 "옆모습 봐. 콧날 봐"라고 벌써부터 팔불출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둘째 임신은 첫째 출산 후 약 5년 만이다. 오상진은 임신한 김소영을 위해 건강식을 손수 준비했지만 김소영은 입덧 때문에 잘 먹지 못했다. 그러자 오상진은 "코를 막고서라도 먹어 봐"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소영은 "오빠는 내가 어떤 기분인지 모르지? 편식한다고 생각하지? 꾀병이라고 생각하지?"라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오상진은 "내가 나름대로 노력하는 걸 네가 봐주지 않는 것 같다. 단점을 보면 한도 끝도 없는 거 아니냐"고 응수해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오상진, 김소영은 2017년 결혼해 2019년 9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