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윤정 "♥도경완 '주접 멘트', 나보고 혼혈이라고.." 경악 [트랄랄라 브라더스]

  • 윤성열 기자
  • 2023-09-12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가수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의 '주접 멘트'를 공개한다.

12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 측에 따르면 오는 13일 방송에서는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주저 없이 '주접 멘트'를 날리는 팬의 사연이 공개된다.

듣기만 해도 손발이 오그라드는 '주접 멘트'의 향연에 모두 '멘붕'에 빠진다. 이 과정에서 MC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과의 깜짝 놀랄 일화를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에는 '주접이 풍년'이라는 사연이 도착한다. 사연을 보낸 팬은 '트롯 브라더스' 중 한 명을 좋아하게 되면서 '주접 멘트'를 시작했다고 고백한다. 이때 장윤정이 "얼마 전 우리 남편이 한 주접 멘트가 있다. 나보고 혼혈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이목을 끈다.

이어 장윤정은 민망한 듯 쑥스러워하며 도경완의 '주접 멘트' 의미를 공개한다. 도경완이 장윤정을 보고 혼혈이라고 한 이유가 밝혀지자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특히 이유를 들은 나상도가 장윤정을 향해 느닷없이 "청국장?"을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날 장윤정은 '트롯 브라더스' 맏형 나상도를 위해 연애 '일타강사'로 변신한다. 38세 나상도가 또 한 번 소개팅에 도전하는 것. 지난번 실패의 아픔을 딛고 나상도가 소개팅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