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허영지, "솔로·카라 준비 병행..니콜 아침 7시까지 응원"

  • 마포=이승훈 기자
  • 2023-09-12
가수 허영지가 카라 멤버들의 응원을 자랑했다.

12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공연장에서 첫 번째 솔로 싱글 'Toi Toi Toi'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허영지는 카라 멤버들로부터 응원을 받은 부분이 있는지 묻자 "멤버들에게는 가이드부터 들려줬었다. '너무 좋다', '허영지 너답다', '이 곡은 네꺼다'라고 얘기해줬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허영지는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 카라 활동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살짝 소홀했던 부분이 있었다. 멤버들에게 '미안하다'고 할 때면 '너 첫 솔로야. 정신차려. 집중해야지'라고 해줬다. 니콜 언니는 새벽 7시까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모니터를 해줬다. 눈을 못 뜨면서 집에 갔다. '왜 언니가 눈을 못뜨냐'라고 했다. 카라 멤버들과 화기애애하게 잘 지내고 있다"라며 웃었다.

'Toi Toi Toi'는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으로 '행운을 빈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솔로 가수 허영지의 첫 시작은 물론,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를 향한 응원이 담겼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앨범 곳곳에 담아내며 '사랑의 영금술사'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L.O.V.E'는 허영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청량한 댄스곡으로 인생이라는 긴 여정을 '사랑'의 에너지로 잘 살아내자는 메시지를 그려냈다.

허영지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Toi Toi Toi'를 발매한다.
마포=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