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故 문빈 동생' 빌리 문수아, 활동 일시 중단 "건강상 이유"[전문]

  • 안윤지 기자
  • 2023-09-12
그룹 빌리 멤버 문수아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빌리 측은 1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인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됐다"라며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아는 아스트로 멤버인 고(故) 문빈의 동생으로, 빌리 멤버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그러나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며 빌리는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한다.

◆ 빌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먼저 항상 빌리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 아티스트인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으로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이후 빌리의 공식 스케줄은 당분간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츠키 5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복귀할 수 있을 시점에 팬 여러분께 다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빠르게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