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수 송민경의 신곡 '머선일이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아츠로이엔티 소속 송민경은 13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머선일이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촬영 현장으로 추정되는 붉은 조명이 가득한 스튜디오에서 송민경이 앞모습을 보여주지 않은 채로 스튜디오 중앙으로 당당하게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이번엔 되는거다 자 가자"라는 희망적인 신곡의 가사 일부가 재생되어 긍정 에너지를 전하고 있으며, 영상 말미에는 송민경이 "이게 머선일이고"라고 신곡의 하이라이트 가사를 가창하는 모습이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머선일이고'는 멜버른 하우스와 트로트 장르가 같이 어우러진 EDM 트로트 장르로 흥얼거리게 되는 쉬운 멜로디와 오르락내리락하는 삶을 표현한 가사를 통해 송민경 특유의 흥을 보여줄 곡이다.
한편, 송민경의 신곡 '머선일이고'는 오는 9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