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차은우 "'오늘도 사랑스럽개',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소재 재미있어"

  • 한해선 기자
  • 2023-09-13

배우 차은우가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오는 10월 11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는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를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차은우는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이자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를 무서워하게 된 남자 '진서원'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훈훈한 외모와 냉철한 카리스마 뒤에 슬픈 트라우마를 지니고 있지만 뜻밖의 만남을 계기로 변화를 겪게 되는 인물이다.

13일 공개된 스틸에는 진서원으로 완벽 변신한 차은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선생님과 착붙 소화력을 자랑하는 그는 팔짱을 끼고 학생들을 유심히 바라보는가 하면 안경을 낀 채 칠판 앞에 서 있는 등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펼치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차은우는 이번 작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개인적으로 강아지를 좋아하기도 하고,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한다는 독특한 소재가 재미있고 흥미로워서 선택하게 됐다. 이런 독특한 소재가 우리 드라마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에 대한 공포증이 있는 캐릭터로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마음이 따뜻한 친구"라면서 "제가 수학을 좋아하는데 극 중 직업이 수학 선생님이라 더 재미있고 입체감 있게 표현해 보고 싶었다"고 진서원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소감도 전했다.

차은우는 이전과는 다른 매력의 진서원을 연기하며 가장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서는 "정반대 성향을 지닌 해나(박규영 분)와 함께하며 변화해 나가는 서원이의 모습을 잘 담기 위해 감독님, 작가님과 매 씬마다 이야기를 나누면서 하나씩 만들어 나갔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저도 '겉차속따'인데 이런 부분이 서원이와 닮은 점인 것 같고, 강아지를 좋아하지만 서원이는 무서워한다는 점이 다른 것 같다"고 캐릭터와도 싱크로율도 언급했다.

진서원 캐릭터를 잘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에 대해 차은우는 '수학', '삼촌', '해나'를 꼽았다. 그는 "진서원이라는 캐릭터가 수학 선생님이어서 '수학'과는 떼어 놓을 수 없을 것 같고, 조카인 율이와 해나를 끔찍하게 아끼는 인물이기 때문에 '삼촌', '해나'라는 키워드를 꼽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차은우는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제목처럼 사랑스러운 작품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 어린 당부도 잊지 않았다.

차은우의 활약이 기대되는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는 10월 11일(수) 밤 9시 첫 방송되며 첫 주에는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