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6기 광수·옥순·영철 삼자대면 "테이프 깔까?" 일촉즉발

  • 윤상근 기자
  • 2023-09-13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16기 광수-옥순-영철의 '일촉즉발' 삼자대면 현장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SOLO' 16기 돌싱특집에서는 가짜뉴스로 인해 오해가 커진 광수, 옥순, 영철이 삼자 회동을 통해 로맨스 진실찾기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진다.


그동안 타인들이 만든 뇌피셜, 가짜뉴스의 늪에서 허우적거리던 광수는 이날 옥순, 영철을 불러내 "화를 내고 싶은 건 아니다. 다만 영철님이 내게 그런 말은 했으면 책임을 져야 하는데.."라고 영철을 추궁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이에 영철은 "내가 무슨 말을 했는데? 어떤 책임을 져야 하는 건데?"라고 맞받아치는가 하면, "(광수님) 말 잘해야 돼"라고 경고했다.


영철의 반응에 어이없어 하는 광수는 갑자기 극대노하더니, "테이프 깔까? 그런 말을 했는지, 아닌지? 어떤 근거를 가지고 그런 말을 해서 이 사단을 만드는 거냐"라고 맞섰다. 하지만 영철 역시 "난 상관없어, 그럼 (테이프 까서) 봐요"라고 물러설 태도를 보이지 않았다. 두 솔로남의 팽팽한 싸움에 옥순은 넋이 빠진 표정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어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결국 이이경은 "이건 감정 싸움이야"라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 데프콘도 "아, 제발, 그만!"이라고 외쳐, 양측이 오해를 풀길 간절하게 기도한다. 과연 광수, 옥순, 영철이 오해의 실타래를 풀 수 있을지, 이들의 삼자대면 현장과 '로맨스 진실찾기'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