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인디팝 듀오' 1415, 신곡 'TROUBLE' 챌린지..트라이비·권은비·영케이 참여

  • 한해선 기자
  • 2023-09-13

인디팝 듀오 1415의 신곡 'TROUBLE' 챌린지가 연일 뜨거운 반응을 잇고 있다.

1415(보컬 주성근, 기타 오지현)는 지난달 23일 디지털 싱글 'TROUBLE(트러블)'로 컴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무대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415는 공식 SNS와 방송을 통해 'TROUBLE'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누구나 참여하기 쉬우면서 귀여운 동작이 특징인 챌린지로 인기를 이끌고 있다.

챌린지에는 걸그룹 트라이비, 권은비, 이지카이트, 데이식스의 영케이, 밴드 2Z(투지), 트롯 듀오 두자매(김희진, 윤서령) 등 가요계 동료부터 뮤지컬 배우 이지연, 댄서 정교근과 정예슬, DJ 단아 등 장르 불문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화제를 지속하고 있다.

타이틀곡 'TROUBLE'은 자신을 향한 '플러팅(Flirting, 가벼운 유혹)'에 대한 순수한 한 남자의 속마음을 표현한 곡이며, 수록곡 'COFFEE(커피)'는 사랑하는 여자에 대한 마음을 '커피'에 비유한 곡이다.

한편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1415는 앞으로도 활발한 행보로 'TROUBLE'의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