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진호 "♥여친과 결혼식, 2월 22일도 알아봤지만 식장 無"[홈즈]

  • 김나연 기자
  • 2023-09-14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3월 예정된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홍진호와 장동민, 배우 임형준과 김주령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섰다.

이날 "홍진호는 결혼을 아직 안 했고 내년 3월 예정"이라고 했고, 양세형은 결혼식 날짜로 2월 22일을 추천했다. 이에 홍진호는 "사실 가볍게 알아보긴 했는데 식장이 없더라. 평일이기도 하고, 평일은 대부분 재혼을 많이 하더라. 저는 초혼이다 보니까 주말에 예약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프러포즈는 안 했다. 서프라이즈에 대한 개념을 전혀 모른다. 생각한 건 있다. 관객이 없는 심야 영화를 보러 가서 내가 녹화한 영상이 나오고, 반지를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장동민은 "너무 갑자기 하면 싫을 수도 있다. 프러포즈할 낌새를 내비쳐야 한다"고 했고, 실제 경험담을 말한 장동민은 "저는 웨딩 촬영 날 준비했다. 사실 뭘 주는지가 중요한데 고급 SUV를 선물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김주령은 "(임) 형준 오빠가 전화 와서 나랑 집 보러 가자고 하더라. 그 얘기 듣고 ''구해줘! 홈즈'구나' 싶었다"고 했고, 임형준은 다음 섭외 주인공을 묻는 말에 "지금 말들이 새어나가서 제 전화를 피하고 있다. 최종 목표는 김주령 씨 다음으로 최민식 선배님"이라고 답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