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혼산' 인피니트 김성규, 김민석과 '홍어 최고레벨' 도전

  • 한해선 기자
  • 2023-09-15

'나 혼자 산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배우 김민석과 '홍어 덕후'들의 성지에 입성한다. 김민석이 강력 추천한 최강 레벨(?) '홍어 라면' 앞에서 눈가가 촉촉한 김성규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인피니트 김성규가 십년지기 절친인 배우 김민석과 홍어 먹방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집에 놀러 온 김민석의 도움을 받아 대형 폐기물 처리에 성공한 김성규는 갑자기 그를 안방으로 불러 가구 배치를 바꾸고 싶다는 바람을 전한다. 침대부터 안방 사우나 기구까지 대 이동이 필요한 상황. 김성규는 야무지게 김민석을 부려 먹으며(?) '찐친 바이브'를 자랑한다. 김성규가 가구 배치를 바꾼 특별한 이유도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홍어 마니아'인 김성규와 김민석은 '홍어 덕후'들의 성지로 알려진 단골 식당으로 향한다. 두 사람은 코가 뻥 뚫리는 흑산도 홍어 삼합과 얼큰한 콩나물국 맛에 "정신 나갈 것 같아"라며 '찐' 행복을 드러낸다.

이어 김성규는 "중독된다"라는 김민석의 강력 추천으로 '홍어라면'에 도전한다. 라면을 끓이는 냄새부터 심상치 않다는 걸 느낀 그는 "살짝 두려운데.."라며 불안감을 드러낸다. '홍어 라면'을 본 김성규는 "처음 보는 비주얼과 향기였다"라며 첫 대면 소감을 전한다. '홍어 마니아'도 쉽지 않은 최강 레벨 '홍어 라면'의 맛은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