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손흥민 팬티 화보→'god 박준형 등판' 폭소.."리틀부라덜쓰 빤쯔쓰~ 빼애앰"[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3-09-16

토트넘 손흥민의 속옷 화보에 그룹 god 박준형, 축구선수 에메르송 로얄, 조규성이 짓궂게 반응했다.

손흥민은 지난 15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화보 사진과 영상을 직접 공개했다.

화보 속 손흥민은 캘빈클라인의 신제품을 착용하고 카리스마 있는 포즈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손흥민의 이색적인 속옷 화보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가운데 god 박준형은 "요오우~ 리틀부라덜쓰 빤쯔쓰~ 빼애앰!!!"이라고 댓글을 달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손흥민과 토트넘 동료인 에메르송 로얄은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소환하며 "이게 뭐야?"라고 댓글을 달고 장난쳤다. 조규성은 "Hot"이라며 불꽃 이모티콘을 덧붙여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토트넘 주장 손흥민은 온라인에서도 동료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모습으로 팬들의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형은 앞서 가수 아이유의 게시물에도 "요오우~ 역쒸 꼬맹쓰 목소리는 예술쓰! 어름처럼 빠싹할 땐 빠싹하구 시원하구 촉촉할 땐 그냥 촉촉쓰! 노래두 요어라뤼쓰 잘 불루구 뭘해두 멋쮜내! 손이랑 팔애 양말쓰를 입어두 믓쮜내 꼬맹쓰 차암나 빼애앰!!!(역시 꼬맹스 목소리는 예술스! 얼음처럼 빠삭하고 시원하고 촉촉할 땐 그냥 촉촉스! 노래도 잘 부르고 뭘 해도 멋지네! 손이랑 팔에 양말을 입어도 멋지네 꼬맹스 차암나 빼애앰!!!)"이라고 댓글을 달아 모두의 폭소를 유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