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애라 "♥차인표 370조 재산 상속? NO, 가짜뉴스" 해명[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3-09-16
배우 신애라가 차인표의 370조 재산 상속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진실을 말할게요 수천억 상속의 진실!! 사실은 이래요~"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엔 신애라가 출연해 자기 삶에 대한 얘기를 털어놨다. 차인표, 신애라의 집은 깔끔하기로 유명하다. 이에 "엄마가 돌아가시고 유품을 정리하는데 선물했던 제품이 그대로 있더라. 옷도 사드린 건 아껴서 안 입고. 그걸 보면서 없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누군가 내 짐을 정리할 때 '얘는 왜 이런 것까지 모으고 살았나'한 생각이 들지 않게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난 항상 박스를 두고 거기에 수시로 집어넣는다. 내가 보내드리는 난민이 있다. 그게 다섯 박스 정도 되면 보낸다. 그만큼 다 쓰지도 못할 걸 우리는 너무 많이 갖고 있지 않나 싶다"라고 전했다.

앞서 차인표는 부친이 370조 매출액을 자랑하는 회사의 경영인으로 알려진 바 있다. 신애라는 "우리 아버님이 해운업을 하고 은퇴했다. 그 당시가 우리나라 수출액이 3000억 달러였다. 많은 분이 오해했다. 그게 우리 아버님 회사의 수출액이라고. 그게 기사화된 게 너무 많더라"며 "자꾸 인사를 받더라. 그게 아니라고 했다. 우리 아버님은 재력가가 아니고 다른 회사의 경영인이다. 분명히 말씀드려야겠다 생각했다. 3000억 달러는 우리 아버님 회사 매출액이 아니라 그해 우리나라 수출액이었다"라고 해명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