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정희♥김희현, 10월 3일 결혼..행복 미소 가득 웨딩화보

  • 윤성열 기자
  • 2023-09-18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임정희(42)가 발레리노 김희현(36)과 화촉을 밝힌다.

임정희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임정희가 10월 3일 김희현과 든든한 동반자로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임정희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김희현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P&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정희와 김희현은 지난해 10월 발레리나 김주원의 탱고발레 '3 미닛: 수 티엠포 그녀의 시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P&B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분은 한 공연에서 만나 약 1년간 조용한 교제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10월에 그 결실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정희와 김희현은 서울의 한 모처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

P&B엔터테인먼트 측은 "새롭고 찬란한 여정의 출발을 앞둔 임정희 님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정희는 지난 2005년 싱글 앨범 '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Music Is My Life)로 데뷔했으며 '눈물이 안났어' '진짜일 리 없어' '나 돌아가' '사랑에 미치면', 'Golden Lady ' 등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현재 뮤지컬 '프리다'에 출연 중이다.

김희현은 국립발레단 솔리스트 출신으로, 지난해 10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개그우먼 신봉선의 7세 연하 데이트 상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