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현호, 신보 발매 소감 "12년간 포기 NO..에녹→신성 형 감사"

  • 최혜진 기자
  • 2023-09-18
가수 박현호가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 발매 소감을 전했다.

18일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가 공개됐다.

'1,2,3 go!'는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를 만든 히트메이커 멧돼지(박성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했다.

이번 신보는 한 번 들으면 절로 흥얼대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비트와 멜로디, 지친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건네는 가사와 따라하고 싶은 포인트 안무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앨범이다.

이와 관련 박현호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에 대한 느낌과 컴백 소감을 전했다. 박현호는 "'불타는 트롯맨' 출연 이후 발매한 첫 앨범이라 더욱 긴장되고 떨린다"며 "'불타는 트롯맨'에서 보여드렸던 열정맨 콘셉트가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리드미컬한 템포와 에너지 가득한 가사가 많은 분들에게 힘을 드릴 수 있는 곡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박현호는 아이돌 그룹 탑독의 리드보컬 데뷔 이후 벌써 12년 차를 맞이한 것에 대해 "12년간 단 한 번도 포기하는 마음 없이 지금까지 쭉 달려와 '불타는 트롯맨' 톱10을 하게 됐다"고 떠올리며 "'불타는 트롯맨' 덕에, 2년 전 '돈돈돈' 활동 당시보다 박현호라는 사람이 대중들에게 조금 더 알려진 것 같다. 그렇기에 모쪼록 더 많은 분들이 박현호의 노래를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박현호는 "꾸준히 저만의 길을 달려와 웃는 날을 맞게 됐듯 여러분 역시 지치지 않고 달리다 보면 반드시 좋은 날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란 바람을 담았다. 지치고 힘이 들 때 언제든 힘을 낼 수 있는 여러분의 희망가가 됐으면 좋겠다"며 "팬 분들께서 제가 늘 밝은 길을 걸을 수 있게 언제나 힘을 주시고 용기를 북돋아 주셔서 감사하다. 그리고 앞으로도 저 박현호를, 그리고 신곡 '1,2,3 go!'에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을 부탁 드린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박현호는 함께 활동 중인 '불타는 트롯맨' 멤버들이 아낌없는 응원을 전해준 것도 언급했다. 박현호는 "'불트맨'들 모두 응원을 해줬다"고 웃으며 "SNS에 티저 영상을 올렸더니 손태진 형과 에녹 형, 신성 형을 비롯한 톱7과 식스맨, 함께 한 작가 분들까지 다들 게시물을 올려줘 정말 고마웠다"고 끈끈한 우정을 내비쳤다.

소속사 측은 "박현호의 약 2년 만의 컴백 앨범이 드디어 발매됐다"며 "박현호가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마음을 가득 담아 각별한 애정과 노력을 기울여 준비한 '1,2,3 go!'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는 18일 오후 12시 공개됐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