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비 "소개팅 男, 다이어트약 선물..7kg 감량 성공" 황당 사연[나화나]

  • 김나연 기자
  • 2023-09-18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솔비의 웃픈 소개팅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9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아트테이너'로서 열띤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솔비가 등장한다. 유쾌하고 톡톡 튀는 입담으로 예능에 떴다 하면 빵빵 터지는 솔비가 '나화나'에서는 어떤 토크를 펼쳐낼지 기대를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 솔비는 "사실 저는 화가 나서 나왔다기보다는 사랑을 찾으러 나왔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힌다. 이어 '나화나' MC 라인업을 보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한 사람이 있었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과연 솔비의 설렘을 자극한 MC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랑을 찾고 싶다는 솔비는 최근 있었던 두 차례의 소개팅 에피소드를 꺼낸다. 먼저 첫 번째 소개팅에서는 상대가 집으로 다이어트약을 보내는 황당한 상황이 벌어졌다고. 솔비는 자존심이 무너지는 것 같았지만, 이내 "이 약 먹고 예뻐져서 다른 남자 만나야지"라고 생각했다며 다이어트약을 열심히 먹어 7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후일담을 전한다.

솔비의 다음 소개팅에서도 웃픈 해프닝은 계속됐다고. 두 번째 남성이 들고 온 커다란 쇼핑백에도 예상치 못한 물건이 들어있었다는 것. 다이어트약에 버금가는 소개팅 상대의 황당한 선물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솔비는 최근 본인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19금 토크"라고 밝히며 과감한 입담을 펼쳐낸다. 4 MC의 이마에 진땀 흐르게 한 솔비의 '19금 토크'는 '나화나' 6회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솔비의 유쾌한 예능감으로 물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6회는 1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