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정동원, 리메이크 앨범 후보곡 공개..팬들 신청곡 중 엄선

  • 최혜진 기자
  • 2023-09-18
가수 정동원이 완성도 높은 후보곡 라이브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정동원은 지난 16일과 18일 양일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의 후보곡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소품집 Vol.1'의 후보곡 라이브 영상은 리메이크곡 선정 과정에서 아쉽게 실리지 못한 곡들을 공개하는 콘텐츠다. 후보곡마저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정동원으로 인해 앨범에 수록될 곡을 결정하는 데에만 수십 번의 과정을 거쳤다는 후문이다.

앞서 정동원은 '천상재회', '바람의 노래', '카스바의 여인' 세 곡의 후보곡을 공개한 바 있다. 추가로 공개된 '소품집 Vol.1'의 네 번째와 마지막 후보곡은 각각 나훈아의 '가라지'와 박상철의 '너무예뻐'이다. 정동원은 '가라지'를 열창하며 애절한 감성을, '너무예뻐'에서는 빠른 템포의 노래와 어울리는 톡톡 튀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오는 20일 발매되는 '소품집 Vol.1'은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앞서 정동원은 지난 1일 선공개 신곡인 '독백'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독백'은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쓸쓸한 가을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을 배출한 작곡가 윤명선의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품집 Vol.1'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