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다니엘 헤니, 김히어라 빠진 'SNL4' 피날레..사투리 연기한다

  • 한해선 기자
  • 2023-09-19

배우 다니엘 헤니가 'SNL 코리아' 시즌 4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에는 한국과 할리우드를 아우르는 월드 스타 다니엘 헤니가 마지막 호스트로 출격하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오프닝 무대에 선 다니엘 헤니는 "어렸을 때 SNL 프로그램을 매주 보았다. 그래서 이번 'SNL 코리아' 출연이 더욱 특별하다"라며 애정 어린 소감을 밝혔고, 이를 증명하듯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혼신의 코미디 연기를 쏟아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먼저, 다니엘 헤니는 'MZ 오피스' 속 미국 지사에서 파견된 차장으로 등장해 활약을 펼쳤다. 엄청난 슈트핏과 젠틀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잠시, 다니엘 헤니는 한국 문화에 과하게 몰입한 나머지 K-등산복을 입고 출근하는가 하면, "형한테 반말을 찍찍해?"라며 한국인 패치를 장착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다니엘 헤니는 '마늘밭 그 사나이'에서 시골 청년 김춘배로 구수한 사투리 연기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냈고, 자신이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 '공조'를 패러디한 '공조도시' 등 다양한 코너에서 SNL 크루들과 호흡을 맞추며 SNL 레전드 편을 탄생시켰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아마존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판타지 드라마 '휠 오브 타임(Wheel Of Time)'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 란 맨드라고란(Lan Mandragoran) 역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최고의 시리즈라는 극찬과 함께 짜릿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난해에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 FBI 요원 잭 역으로 부드러운 액션 카리스마를 보여줬고,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특별 출연, 탄탄한 커리어에도 불구하고 작품을 위해서라면 오디션도 불사하는 열정 넘치는 배우로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다니엘 헤니의 코미디 포텐이 제대로 터진 'SNL 코리아' 시즌 4 마지막 화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다니엘 헤니는 배우 김히어라가 학폭 의혹에 휩싸인 후 취소된 방송의 다음 출연자로 낙점된 바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