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소용없어 거짓말' 윤지온 "냉미남 황민현, 현장서는 흥얼흥얼" [인터뷰③]

  • 최혜진 기자
  • 2023-09-19
배우 윤지온이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극본 서정은, 연출 남성우)에서 황민현, 김소현과 호흡한 소감을 전했다.

최근 윤지온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만나 지난 19일 종영한 '소용없어 거짓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윤지온은 극중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난 엔터테인먼트 대표 조득찬 역으로 활약했다. 조득찬은 김도하를 짝사랑해 김도하와 가까운 인물이었던 최엄지(송지현 분)를 살해한 진범이다.

이날 윤지온은 황민현에 대해 "(황) 민현이 첫 이미지가 냉미남이지 않냐. 그래서 처음에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 조심스러웠다. 그런데 굉장히 밝고 서글서글하고 잘 다가와 주더라. 그래서 나도 부담감을 많이 덜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현장에서 황민현의 매력도 공개했다. 그는 "민현이가 현장에서 노래를 많이 부른다. 현장에서도,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노래를 부르더라. 그러다 보니 나도 자꾸 흥얼거리면서 노래를 부르게 되더라. 좋아하는 음악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했다"고 전했다.

김소현에게도 많은 의지를 했다고. 윤지온은 "(김) 소현이도 나도, 서로를 전적으로 믿고 의지했다. 나는 소현이의 연기에 대해 말할 건 없다고 생각한다. 소현이도 전체적으로 내가 하는 연기를 많이 지지해 준 거 같다"고 설명했다.

윤지온은 김소현으로 인해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도 되돌아봤다. 그는 "소현이가 촬영할 때 감독님이 웃는데 그렇게 밝게 웃으시는 걸 처음 봤다"며 " 그만큼 소현이가 감독, 스태프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나도 소현이랑 함께 찍을 때는 밝아졌다"고 전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