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템페스트 루 "첫 싱글 열심히 준비, 매 앨범마다 성장"

  • 양천=최혜진 기자
  • 2023-09-20
보이 그룹 템페스트(TEMPEST, 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가 첫 싱글 앨범으로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20일 템페스트는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로운아트홀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폭풍 속으로'는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자,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돌진하는 템페스트 멤버들의 확신과 자신감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지난 4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은 위트 있고 에너지 넘치는 미니멀 힙합&댄스 장르의 곡으로, 확고한 신념으로 돌진하는 템페스트의 패기를 담아냈다. 이 밖에도 청량감 가득한 '다이브'(DIVE), iE(팬덤명)를 향한 팬송 '블루트스'(Bluetooth)가 수록돼 있다.

이날 루는 "이번에 5개월 컴백이고, 첫 번째 싱글이라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매번 앨범 준비할 때마다 성장한 거 같아 기쁘다.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혁은 이번 앨범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우리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아 애착이 간다. 멤버들과 함께해서 더 준비를 잘하지 않았나 싶다. 오랜 기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폭풍 속으로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양천=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