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원어스, 인어왕자의 달콤 인생..'바일라 꼰미고' MV 티저 오픈

  • 이승훈 기자
  • 2023-09-21
보이 그룹 원어스(ONEUS)가 달콤하고 강렬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21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0집 'La Dolce Vita'(라 돌체 비타)의 타이틀곡 'Baila Conmigo'(바일라 꼰미고)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원어스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수십 명의 댄서와 군무를 꾸미며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헝가리 무곡 4번 테마 위에 뭄바톤의 리듬을 가미한 'Baila Conmigo'의 멜로디 일부가 공개돼 강렬한 여운을 선사한다.

'Baila Conmigo'는 사랑하는 사람과 춤을 추고 싶은 인어의 소망을 담은 곡으로, 뜨거운 열정과 사랑을 이국적인 사운드에 담아냈다. 메인 댄서 환웅이 안무 제작에 참여,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 저력을 과시할 전망이다.

원어스는 26일 미니 10집 'La Dolce Vita'를 발매한다. 원어스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인어왕자'로 변신해 한 편의 동화 같은 스토리를 선보인다. 치명적인 음악과 퍼포먼스 속에 이들이 그려낼 '달콤한 인생'에 이목이 집중된다.

원어스의 미니 10집 'La Dolce Vita'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