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0월 23일 컴백' 세븐틴,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3-09-21
그룹 세븐틴(SEVENTEEN·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11집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 기대감을 높인다.

세븐틴은 21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컴백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는 페스티벌 시간표를 연상케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3~24일 'SVT RIGHT HERE'을 시작으로 SVTreaming Day, 트레일러, 세븐틴 스트리트, 트랙 샘플러,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고잉 세븐틴' 스페셜,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차례로 공개된다.

특히, 세븐틴 곡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SVT RIGHT HERE'라는 문구와 함께 '@EVERYWHERE'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과연 어떤 콘텐츠일지 궁금증을 더했고, 지난 4월 8~16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려 총 15만 명이 방문해 화제를 모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가 또 예고돼 이번에는 어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SEVENTEENTH HEAVEN'은 '더할 나위 없이 매우 행복한 상태'를 의미하는 영어 표현인 'Seventh Heaven'을 세븐틴만의 의미로 바꾼 앨범 명으로, 세븐틴은 이번 음반을 통해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실을 다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앞날을 그려가는 거대한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의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은 10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