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레저, 29일 日 대표 음악방송 '뮤직 스테이션' 첫 출격

  • 윤성열 기자
  • 2023-09-22
보이 그룹 트레저가 일본 대표 음악 방송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한다.

2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오는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 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해 정규 2집 'REBOOT' 타이틀곡 'BONA BONA' 일본어 버전 무대를 꾸민다.

'뮤직 스테이션'은 일본에서 37년째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간판 음악 프로그램으로, 트레저의 출연은 지난 2021년 3월 일본 정식 데뷔 이래 처음이다. 퍼포먼스를 비롯한 다채로운 토크도 예정돼 있어 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레저는 일본에서 가파른 인기 상승 곡선을 그려왔다. 최근 발표한 정규 2집 'REBOOT'는 주요 주간 앨범 차트 오리콘과 빌보드 재팬에서 5관왕을 달성했고, 타이틀곡 'BONA BONA'로 현지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과 현지 각종 차트 정상을 꿰찼다. 오는 25일에는 'BONA BONA' 일본어 버전을 발매해 더욱 불을 지필 전망이다.

트레저는 현재 5개 도시, 20회 차에 달하는 대규모 일본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고베, 요코하마까지 전일 전석 매진시키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어 오는 23일과 24일 나고야 아이치현 국제 전시장, 오는 30일과 10월 1일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로 발걸음을 옮긴다. 11월 12일에는 '꿈의 무대'라 불리는 도쿄돔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