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차원이 다른 'MY WAY'를 선보였다.
22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타이틀곡 'MY WAY'(마이 웨이) 무대로 자유로운 청춘 감성을 전했다.
트렌드지는 라이브 시작과 함께 날개를 활짝 펼친 듯한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열정이 그대로 전해지는 역동적인 안무를 펼쳐 리듬을 타게 만들었다. 시원한 보컬로 청량감도 선사한 트렌드지는 저음에서 고음까지 자유자재인 화려한 스킬로 짜릿함을 배가시켰다.
'MY WAY' 하이라이트 구간에서는 트렌드지의 퍼포먼스 역량이 돋보였다. 트렌드지 멤버들은 앞을 향해 질주하는 안무를 깔끔하게 보여주며 파워풀한 여운을 남겼다. 무대 위 청춘 그 자체인 트렌드지의 매력이 빛나면서, 팬들의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트렌드지의 컴백 타이틀곡 'MY WAY'는 한계에 부딪힐지라도 자신을 깨워 끝까지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긴 곡으로, 'MY WAY'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740만 회를 돌파,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컴백 타이틀곡 'MY WAY'로 바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