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추석 맞이 송편 복불복..김종민 "절대 삼키지 마" 무시무시한 조언 [1박2일]

  • 윤성열 기자
  • 2023-09-23
'1박 2일' 멤버들이 추석을 맞아 송편 복불복에 나선다.

23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측에 따르면 오는 24일 방송은 '추석 홀리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의 성대한 밥상을 사수하기 위해 살벌한 송편 복불복을 시작한 여섯 멤버(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의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손수 송편을 빚으며 복불복 게임을 직접 준비한다. 여섯 남자의 다채로운 매력만큼 각양각색 송편이 모습을 드러낸다.

다채로운 왕만두 비주얼 송편부터 눈에 띄는 핵폭탄급 송편까지. 여섯 남자는 휘황찬란함을 자랑하는 송편들을 보던 것도 잠시, 도대체 어떤 걸 먹어야 하냐며 당혹스러워한다. 특히 김종민은 시식하려는 멤버들에게 "절대 삼키지 마라"고 무시무시한 조언을 해 쉽사리 송편을 고를 수 없도록 만든다고.

이때 용기 있는 누군가가 수상하게 생긴 송편에 도전한다. 의기양양하게 한입 베어 물은 송편의 단면에는 시뻘건 속이 들어있다는데. 그 속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3종 세트 재료가 들어가 있어 그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이날 '1박 2일'은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으로 인해 평소보다 15분 빠른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