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안혜경 오늘(24일) 결혼, 사회는 송중기.."마음 이뻐 반해" [종합]

  • 이승훈 기자
  • 2023-09-23
방송인 안혜경이 9월의 신부가 된다.

안혜경은 24일 서울 강남구 한 예식장에서 방송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배우 송중기가 나선다.

앞서 안혜경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안혜경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안혜경 측은 예비신랑에 대해 "방송계 종사자로 알려졌지만, 연예인이 아닌 그저 방송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이다. 예식은 예비신랑과 양가를 배려해 비공개로 조용히 치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후 안혜경은 지난 1일 개인 SNS에 "내가 이런 글을 올리게 될 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는데 이런 날이 온다.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안혜경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1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 나의 부족하고 모난 부분도 스스럼없이 채워주는 마음이 참 이쁘고, 무엇보다 자기 일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결혼까지 만들어주게 된 것 같다. 늦게 만난 만큼 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혜경은 "나에게 좋은 일이 많아지려나 보다. 이게 다 오랜 시간동안 응원해 주시고 힘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들 덕분이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그 마음 잊지 않고 더 가슴 깊이 새기며 인생에서 승리의 골을 넣을 수 있도록 축구도 연기도, 방송도, 그리고 가정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안혜경은 현재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등에 출연 중이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