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우, V.O.S '반쪽' 리메이크 오늘(24일) 발매..SML 프로젝트 첫 시작

  • 이승훈 기자
  • 2023-09-24
가수 이우가 V.O.S의 명곡 '반쪽'을 2023년 버전으로 재해석한다.

이우는 24일 오후 6시 'Remake MLAB' 프로젝트를 통해 리메이크 버전으로 재탄생된 '반쪽'을 발매한다.

이우가 첫 주자가 된 리메이크 프로젝트 'Remake MLAB'는 뮤직콘텐츠컴퍼니 'SML'(Studio M-Lab 스튜디오엠랩)이 총 8편의 리메이크 곡들을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재해석해 잊고 있었던 기억과 추억을 다시 꺼내게 한다.

리메이크 버전의 '반쪽'은 이우의 차분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이스가 담긴 것은 물론, 뮤지션 강태우와 신성진이 편곡에 참여해 더욱 풍성한 사운드로 완성됐다. 또 백지영, 길구봉구, 유성은 등 실력파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김예일도 편곡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Remake MLAB'로 재탄생되는 V.O.S의 '반쪽'은 2008년 발매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곡이며, 백아연의 '쏘쏘', 에디킴의 '예쁘다니까'를 비롯해 수많은 곡을 히트시킨 작곡가 김원의 곡으로 알려져 있다.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시작을 연 실력파 보컬리스트 이우는 최근 발매한 '틈'과 '상록수' 등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활동을 펼쳐왔다. 가을 감성을 저격할 이우와 리메이크 프로젝트 'Remake MLAB'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을 모은다.

이우가 참여한 'Remake MLAB' 첫 번째 음원 '반쪽'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