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발레리나' 김지훈, 전종서 극찬 "플러팅 하는 게 아니고요" 폭소

  • 윤상근 기자
  • 2023-09-25

배우 김지훈이 전종서의 연기 열정에 대해 극찬했다.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는 25일 오후 2시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제작보고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이충현 감독과 배우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이 참석했다.

오는 10월 6일 공개되는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 옥주(전종서 분)가 소중한 친구 민희(박유림 분)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김지훈 분)를 쫓으며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감성 액션 복수극.

이날 김지훈은 '발레리나'에서 옥주의 복수의 대상이자 훤칠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 뛰어난 두뇌를 가진 인물 최프로를 연기한다. 김지훈은 "최프로를 연기하며 인간적이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준비했고 점점 밑바닥을 드러내는 나약한 인간의 모습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악의 꽃' 때는 연쇄살인마라는 결이 다른 빌런이었고 나쁜 행동을 했지만 동정을 받을 수 있었다. 최프로는 흔하지 않은 빌런 캐릭터"라며 "빈틈없는 피지컬과 외모를 연기의 준비과정으로 생각하고 운동도 더 열심히 했다"라고 말했다.

이충현 감독은 "시나리오 단계에서부터 김지훈을 생각했고 응해주셔서 영광이었다. 주변에서 반대하는 분들도 계셨는데 선배님께서 용기를 내주셔서 감사했다"라고 덧붙였다.

김지훈은 전종서와 동료에서 적으로 작품에서 재회한 것에 대해 "더 치열하게 연기했다. 볼때마다 새로운 영감과 감동을 주는 배우다. 전종서를 대체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한다"라며 "플러팅하는 게 아니다. 연기를 직관하는 느낌을 들었을 정도"라고 답했다.

이에 대해 전종서는 김지훈이 칭찬을 잘해주시는 것 같다고 인정하고 "'종이의 집' 때는 빠르게 찍기도 했고 서로 자주 만날 상황이 아니었다"라며 "'발레리나' 때는 여유가 있었고 한 호흡이 끝나는 촬영이라 차별점이 있었다. '종이의 집' 때도 그렇고 '발레리나' 때도 지훈 선배님은 목숨을 걸고 연기하는구나. 쏟아붓는구나 라는 모습이 멋있게 느껴졌다. 나도 열심히 해야겠다라고 생각했다. 나는 즐기면서 하는 스타일인데 같은 장면을 다르게 찍어서 오는 재미도 있었다"라고 답했다.

전종서는 '발레리나'에서 전직 경호원 출신 옥주 역을 맡았다. 옥주는 호신술, 검술, 총기, 바이크까지 몸으로 하는 것은 못 하는 것이 없는 여자.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