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발레리나' 전종서 "♥이충현 감독과 조심하며 촬영..우려 안하도록"

  • 윤상근 기자
  • 2023-09-25

배우 전종서가 공개 열애 중인 이충현 감독과의 '발레리나'에서의 호흡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는 25일 오후 2시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제작보고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이충현 감독과 배우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이 참석했다.

오는 10월 6일 공개되는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 옥주(전종서 분)가 소중한 친구 민희(박유림 분)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김지훈 분)를 쫓으며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감성 액션 복수극.

이날 전종서와 공개 열애 중인 이충현 감독은 "서로 워낙 잘 아는 관계여서 장점이 더 많았다. 소통도 자유롭게 할수 있고 서로의 성향을 잘 알아서 말하지 않아도 이미 어떻게 할지 다 알고 있다"라며 "개인적으로 좋은 시너지가 있다"라고 답했다.

전종서도 "아무래도 함께 해주시는 배우들과 스태프와 모든 분들이 우려한 부분이 없도록 조심하면서 촬영했다"라며 "영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촬영했다"라고 답했다.

전종서는 '발레리나'에서 전직 경호원 출신 옥주 역을 맡았다. 옥주는 호신술, 검술, 총기, 바이크까지 몸으로 하는 것은 못 하는 것이 없는 여자.

이에 대해 김지훈은 "사람들이 다 알고 있으니까 두 사람이 조심스러워하는 게 느껴졌다"라며 "서로 응원하는 모습도 고등학교 한반에서 둘이 사귀는데 비밀로 연애하는데 알게 모르게 티가 나는 느낌이었다. 그런 기색이 느껴졌을 때 귀여웠다. 부럽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박유림은 "크게 특별함을 느끼지는 못했다. 각자 할일을 하러 왔고 불편함을 주시진 않았고 더 완성도 있게 좋은 역량을 줬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