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케플러 김채현, "케플러에 물음표 가져줬으면..깊이 더했다"

  • 광진=이승훈 기자
  • 2023-09-25
걸 그룹 케플러(Kep1er) 김채현이 한층 더 성장한 매력을 예고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매직 아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최유진은 "일본에서 처음으로 아레나 투어를 개최했다. 팬분들의 응원에 힘 입어 이번 앨범도 열심히 준비했다. 다음달에는 한국과 일본에서 팬미팅이 예정돼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첫 일본 아레나 투어 개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채현은 "지난 앨범보다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고 케플러에 대해 어떻게 해야 물음표를 가질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 개개인 작사, 보컬 수업 등도 열심히 해서 깊이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Magic Hour'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신보다. 타이틀곡 'Galileo(갈릴레오)'는 사랑에 빠진 소녀가 운명적으로 발견한 상대방과 그 속에서 사랑이라는 감정을 관찰하고 정의하는 과정을 그린 트랙이다.

케플러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를 발매한다.
광진=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