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케플러 휴닝바히에, "이번 신곡 가장 마음에 들어..표정에 집중"

  • 광진=이승훈 기자
  • 2023-09-25
걸 그룹 케플러(Kep1er) 휴닝바히에가 신곡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매직 아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휴닝바히에는 "이번 타이틀곡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이제까지 곡들이 대체로 리듬이 빠르다 보니까 멤버들의 개성, 매력들이 빨리 지나갔었다. 이번 곡은 각자의 표정, 제스처가 한번에 볼 수 있는 파트가 많아서 많이 관심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케플러는 지난 3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케이팝 제너레이션' 7화 'Make You Move (메이크 유 무브)'를 통해 오차가 거의 없는 칼군무를 수치로 인증한 바 있다. 아홉 멤버의 동작이 평균 약 3.6%의 오차율을 보였고 약 96% 이상의 자세가 일치한 것으로 나타난 것.

이와 관련해 마시로는 신곡 퍼포먼스 주안점을 묻자 "표정 연기를 연구했다. 아무래도 사랑스러운 곡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서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서 표정 연기에 신경 썼다"라고 전했다.

케플러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를 발매한다.
광진=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