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무빙' 양동근 "제3의 전성기 맞았다..'오겜2' 촬영 중"[화보]

  • 안윤지 기자
  • 2023-09-25
배우 양동근이 디즈니+ 오리지널 '무빙'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6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양동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서 있기만 해도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양동근 배우 특유의 매력을 포착한다는 기획에서 출발했다고. 촬영장에서 양동근은 무심한 표정과 가벼운 움직임만으로도 모니터 화면을 뚫고 나오는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그는 SNS 트렌드에서 영향을 받았다며, "연세 지긋하신데도 창피해 하지 않고 춤을 추는 분들이나 젊은이들이 정말 즐겁게 춤을 추는 모습에서 감명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래퍼로서 발표했던 앨범들에 대해서는 "무분별하게 흡수하고 뱉어냈던 것 같다"며 "지난 날에 했던 음악에 대한 고민들을 모두 보상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스스로의 연기 이력에 대해서는 "제 3의 전성기를 맞은 것 같다"고 자평했다. 그는 지난 작품들과 최근 작품들을 짚으며 스스로 연기를 대하는 자세에서 달라진 부분을 말하는 한편, 최근 출연한 '무빙' 촬영장에서 눈물을 흘린 사연을 털어놔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양동근이 출연한 디즈니+ 시리즈 '무빙'은 최근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며 시즌1을 마무리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소식을 알린 양동근은 최근 촬영을 진행중이다. 또한 그는 '쇼미더머니'에서 인연을 쌓은 래퍼 디보 및 릴 에이션, 슬레이라니와 함께 혼성 그룹 'Beyond X'를 결성해 싱글 'It's Okay'를 발표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