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가 여섯 번째 EP로 다양한 지표에서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한다.
27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펙스의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캔 위 서렌더?)'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선주문량이 26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라고 밝혔다.
이는 이펙스를 향한 뜨거운 글로벌 반응을 입증하는 성과다. 매 활동 음반 판매량 지표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이펙스가 이번에도 '커리어 하이'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이펙스는 '불안의 서'와 '사랑의 서' 시리즈를 통해 차별화된 세계관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전 세계 각 지역에서 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펼치며 글로벌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 이펙스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는 '불안의 서' 시리즈를 완결 짓는 최종장이다. 이펙스는 연일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비범한 음악, 서사,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FULL METAL JACKET(풀 메탈 재킷)'은 학교폭력의 위험성과 그에 맞서는 이펙스의 거친 에너지를 담은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선 뮤직비디오 티저 속 압도적인 스케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펙스의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