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탁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 추석맞이 떡 200인분 나눔 '훈훈'

  • 한해선 기자
  • 2023-09-26

가수 영탁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가 전주시 덕진구청과 연계해 덕진구 행정복지센터 5곳에 200인분의 추석맞이 떡을 전달했다.

'산탁클로스'는 27일 "최근 홀로 생활하는 노인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데다가 다가오는 추석을 외롭게 맞으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한 마음을 담은 무지개 바람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산탁클로스'는 다양한 지역주민과 취약계층, 재해지역, 소상공인, 스포츠 꿈나무 등 각계 각층의 이웃들에게 가수 영탁이 받은 대중의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영탁은 10월 14일과 15일 오후 6시 전주 덕진구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 탁쇼2'를 앞두고 있어 이번 나눔의 의미가 컸다고 덕진구청 관계자가 전했다.


'산탁클로스'는 "앞으로도 영탁의 다양한 음악활동을 응원하면서 성숙한 팬덤의 선행 문화를 이 사회에 정착시킬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탁은 지난 24일 KBS 2TV 주말극 '효심이네 각자도생' 의 메인 테마곡 '각자도생'을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발표한데 이어, 30일 오후 11시 4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격을 예고했다.

또 10월 1일 오후 8시 40분 채널A에서는 '2022 단독 콘서트 TAK SHOW'가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돼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며 오는 10월 7일 오후 10시 30분 방영될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는 배우로 변신한 영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