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피오, 오늘(27일) 해병 군악대 만기 전역..母 소원 이뤘다[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3-09-27
가수 겸 배우 피오가 오늘(27일)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팬들에게 돌아온다.

피오는 27일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병장으로 만기 전역한다. 그는 지난해 3우러 28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해병 군악대에서 복무를 이어왔다.

입대 전 피오는 남성 매거진 지큐와 진행한 화보 및 인터뷰를 통해 "두렵기도 하지만 궁금하다. 제대하면 또 제 모습으로 금세 돌아올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후 해병대로 입대한 피오는 당찬 모습을 보였다.

특히 최근 국방TV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국방 뉴스에서는 피오가 소개됐다. 이날 피오는 "어머니께서 제가 멋있는 곳에서 군 복무하기를 원하셨다. 소원을 들어드리고 싶었다"라며 4년간 도전 끝 결실을 보았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로서 작품 촬영을 하러 현장으로 돌아가고 싶고, 가수로서 예능인으로서도 많은 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피오는 지난 2011년 블락비 멤버로 데뷔해 '닐리리맘보', 'HER', 'Toy', '난리나', '품행제로' 등 다수 타이틀곡을 히트시켰다. 이후 드라마 '사랑의 온도', '설렘주의보', '남자친구', '호텔 델루나' 등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그는 지난해 10월 아티스트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펼쳤다. 또한 tvN 예능 '신서유기', '대탈출' 시리즈와 '놀라운 토요일'에도 출연해 활약했다. 특히 그는 입소 직전까지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 참여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