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6기 영숙, 상철 스킨쉽 폭격에 "손 잡지마" 정색[나는 솔로][★밤TView]

  • 김지은 기자
  • 2023-09-27
16기 영숙이 상철의 스킨쉽 시도에 정색했다.

27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최종 선택 전날 이야기를 나누는 16기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상철은 영숙과 영자를 번갈아 불러내며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다. 상철은 영숙과 1대 1 대화 도중 "내가 최종 선택을 해줬으면 좋겠냐"며 선택 여부를 대놓고 물었다. 이에 영숙은 "상철 님 하고 싶은 대로 하면 좋겠다"고 답했다.
하지만 상철은 영숙이 확답을 내릴 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똑같은 질문을 반복했다. 이에 영숙은 상철의 집요함에 질려하며 몇 번이나 한숨을 내쉬었다. 이후에도 상철이 "솔직히 말해봐라. 누가 왔으면 좋겠냐. 선택을 하지 말라는 거냐"고 끈질기게 묻자, 영숙은 "마음대로 해라. 온다고 해도 안 맞다. 안 맞는다고 하지 않냐"며 신경질 내 웃음을 유발했다.

상철은 분노한 영숙의 모습에 미소를 띠고 "오빠야라고 해봐, 빨리, 화내도 귀엽다"며 "내가 이미 기를 꺾었다. 내가 이겼다"고 당당히 얘기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VCR영상을 보던 데프콘은 두 사람의 폭발적인 케미에 배꼽을 잡고 "저 사람들 인형이면 사다놓고 싶다. 웃음치료제다"며 눈물까지 훔쳤다.

상철은 이후에도 영숙에 적극적으로 구애했다. 그는 이미 자신의 손을 뿌리치고 도망가듯 걷는 영숙에 "손 한 번 잡아도 돼? 어깨동무해도 돼?"라며 스킨쉽을 시도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