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비쥬, 女 멤버 해온 합류..내달 3일 신곡 '두근거리지마' 발매

  • 안윤지 기자
  • 2023-09-28
혼성 듀엣 비쥬(Bijou)가 2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온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비쥬는 오는 10월 3일 정오 싱글 앨범 '두근거리지마'를 발매한다.

90년대와 2000년대를 보석처럼 빛냈던 혼성 듀엣 비쥬는 신보 발매 소식과 함께 새로운 여성 멤버 해온의 합류 소식을 전해 반가움을 더한다. 해온의 합류로 'MZ 감성' 저격을 예고한 비쥬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시너지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된다.

'두근거리지마'는 듣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풋풋하고 솔직한 사랑 이야기를 비쥬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담백하게 풀어냈다. 미디엄 템포의 이지 리스닝 곡으로 기타, 피아노 소리가 감미롭게 조화를 이루고 심플하면서 듣기 편한 멜로디와 구성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비쥬의 이번 신곡은 90년대를 대표하는 1세대 아이돌 구피(Goofy)의 멤버이자 오마이걸, 에이핑크, 워너원, 크레용팝, B1A4, 펀치, 송가인, 더원 등 수많은 K-POP 곡들을 프로듀싱 한 박성호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1998년 가요계에 데뷔한 비쥬는 'LOVE LOVE(러브 러브)', '이젠 알아요', '누구보다 널 사랑해'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탄생시키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후 'SUMMER NIGHT(썸머 나잇)'으로 오랜 공백을 깨고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비쥬는 꾸준히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