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이브 방시혁 깜짝 등장 "하늘색 풍선 내가 만들었다"[ㅇㅁㄷ지오디]

  • 안윤지 기자
  • 2023-09-28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그룹 지오디(g.o.d) 2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KBS 50년 god 25년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에서는 방 의장이 지오디의 데뷔 25주년을 축하하며 과거를 돌아봤다.

이날 방 의장은 "되게 어색하다. 카메라에 처음 얘기하는 거 같다. 25주년 공연한다고 해서 인사하게 됐다. 여기까지 와서 멋있고 25주년도 축하한다. 계속 뮤지션으로 남아줬으면 좋겠고 다시 한번 축하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공식적인 내 인상은 박진영 씨를 따라서 일산에 있는 숙소에 갔다. 이 숙소가 참 쉽지 않았다. 그 인상이 가장 강한 거 같다. 내가 쭌(박준형)과 처음 만나서 영어로 대화해서 한국말로 말해도 그대로 반말했다. 나중에 알았는데 멤버들이 싫어했다고 하더라. 그게 참되게 생뚱맞지만 잊히지 않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많은 팬을 가진 아이돌 밴드가 있고 사람들이 음악을 추억으로 생각하는 가수가 있지만 그 두 가지는 충족하는 가수는 없다. 이런 의미에서 유일무이한 존재다"라며 "지오디는 긴 시간 동안 히트곡을 만들었다. 시대를 넘어서 전파되고 있다. 지오디가 25년이란 시간을 넘고 팀 활동을 하는 게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이런 일을 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가 하늘색 풍선 만들었다. 여러분 커리어에 일조한 바가 있어서 자랑스럽다. 멋있는 모습으로 남아줘서 고맙고 계속 남아주길 바란다"라고 자랑스러워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