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 16기 옥순, 현커 의혹에 입 열었다 "광수와 좋은 사이"[스타이슈]

  • 김노을 기자
  • 2023-09-29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옥순(가명)이 광수(가명)와 현실 커플 의혹이 일자 직접 입을 열었다.

옥순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많은 사랑과 관심 주셔서 감사하다. 평생 이 은혜 잊지 않고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 댓글창에는 옥순과 광수를 둘러싼 현실 커플 의혹에 대해 묻는 수많은 댓글이 달렸다. 앞서 두 사람은 함께 라이브 방송을 하거나 다정한 포즈로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현실 커플로 발전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이에 대해 옥순은 "광수 님과 좋은 사이"라며 "마지막 방송까지 재미있게 봐달라"라고 밝혔다.

또, 광수와 현실 커플로 발전하는 것을 반대하는 한 누리꾼의 댓글이 달리자 옥순은 "현명하게, 지혜롭게, 신중하게 생각해서 남자 만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현재 방송 중인 16기 돌싱특집 최종회는 오는 10월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