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힙하게' 한지민, 엉덩이 대신 소리로 주민경 발견..김용명도 일조[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3-10-01
배우 한지민과 김용명이 실종된 주민경을 찾았다.

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마지막회에서는 연쇄살인범이 무당 박종배(박혁권 분)가 납치한 배옥희(주민경 분)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봉예분(한지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봉예분은 박종배(박혁권 분)이 해준 말을 따라 배옥희가 납치된 곳 근처로 향했다. 그러나 박종배가 봉예분이 자신에게 사이코메트리를 할 것이라 눈치채고 사건 당시 눈을 감았었기 때문에 그 이후의 정확한 장소는 알 수 없었다.

봉예분이 아무것도 안 보인다며 당황하자 김용명(김용명 분)은 "봉 원장님, 소리에 집중해 보세요. 가끔은 소리가 더 잘 보이는 법입니다"라며 조언했다.

소리에 집중한 봉예분은 사이코메트리 장면에서 풍경 소리를 들었다. 이를 근거 삼아 김용명은 전봇대에 매달려 바람에 의해 부딪히며 소리를 내는 쇠 막대를 발견했다. 그리고 이것이 봉예분이 들은 풍경 소리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후 봉예분은 "위에서 아래로 떨어진 소리가 났다. 옥희를 아래로 떨어뜨린 것 같다"라고 했다. 이에 김용명은 지하실에 옥희를 납치했을 것이라 추측했고, 지하실로 연결된 비밀 통로를 발견했다. 그 안에는 그토록 찾던 배옥희가 납치돼 쓰러져있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