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호중, '더 트롯 콘서트-금산' 뒤흔든 '애인이 되어줄게요'..인터뷰+무대에 팬들 '흐뭇'

  • 한해선 기자
  • 2023-10-02

가수 김호중이 마음을 흔드는 무대로 '더 트롯 콘서트-금산'을 장악했다.

김호중은 2일 오후 8시 방송된 SBS FiL, SBS M '더 트롯 콘서트-금산'에 출연, 매력이 넘치는 무대와 인터뷰로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날 김호중은 첫 무대로 '애인이 되어줄게요'를 선곡, 설레는 등장으로 폭발적인 환호성을 끌어냈다. 김호중은 '애인이 되어줄게요' 무대에서 감미로운 보이스로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첫 무대부터 감동을 전한 김호중은 정다경, 김희재와 인터뷰를 가지며 재미를 더했다. 김호중은 오랜만에 만난 김희재에 반가워하며 "'애인이 되어줄게요'로 상을 탄 적이 있는데 제가 못 갔다. 근데 김희재 씨가 '호중이 형 축하해'라고 하는데, 너무 고마웠다"라고 밝혀 감동을 더했다.

인터뷰 후 김호중은 잔잔한 곡으로 귀호강을 선물했다. 김호중은 '할무니'를 부르며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가 하면,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빛이 나는 사람' 무대를 소화해 뭉클한 울림을 선사하기도 했다.

'더 트롯 콘서트-금산'에서 '트바로티'의 아우라를 과시한 김호중은 앞서 TV CHOSUN 'GREAT 김호중'으로 안방극장에 귀호강을 선물한 바 있다. 다채로운 무대를 보여준 김호중은 TV CHOSUN '명곡제작소'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은 앞으로도 여러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종횡무진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