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일리, 1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10일 'RA TA TA' 발매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10-02
가수 에일리가 1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팝뮤직)에 따르면 에일리는 오는 1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보 'RA TA TA(라 타 타)'를 발매한다.

앞서 A2Z엔터테인먼트(팝뮤직)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일리의 새 앨범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2일에는 신보명 'RA TA TA(라 타 타)'를 공개함과 동시에 스케줄러를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에일리는 3일 'FACE(페이스)'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LOOK(룩)', 'THIRSTY(써스티)'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한다. 이어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뒤 10일에는 앨범 프리오더 및 온라인 음원 발매를 하며 활동에 돌입한다.

에일리는 지난달 1일 싱글 '잡아줄게'를 발매했다. 특유의 섬세한 가창력과 파워풀한 보이스가 담긴 신곡을 통해 깊은 어둠에 잠긴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에일리는 '잡아줄게' 발매 이후 약 1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보여줄게', 'Heaven(헤븐)', '노래가 늘었어', 'If You(이프 유)',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남긴 에일리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떠한 메시지를 전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에일리 전국투어 'I AM : COLORFUL(아이엠 컬러풀)'을 개최한다. 이후 부산, 울산, 부천, 창원, 청주, 인천, 광주, 대구 등에서 공연을 열며 전국 각지 팬들과 만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