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연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석 연휴를 보냈다.
김태연은 지난 3일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팬미팅 'Thank You'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현재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태연을 위해 삼화식품의 주최로 열린 이번 팬미팅에서 김태연은 지난 3월 발매한 곡 '쉿! 비밀이야'와 장윤정의 '송인'으로 포문을 열었고 '서울의 달', '고개타령', '옆집 누나', '남이가', '사랑아니' 등 다양한 곡을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소녀의 풋풋함부터 관객들을 울리는 깊은 감성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소통도 이어졌다. 평소 김태연에게 궁금했던 팬들의 질문에 김태연이 직접 응답하는 Q&A 포스트잇 코너를 시작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골프 게임, 노래 가사 중 빈 부분을 맞추고 김태연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히든 가사 찾기까지 김태연은 다양한 코너에서 톡톡 튀는 입담으로 관객들을 웃게 했다.
공연을 마친 후 김태연은 소속사를 통해 "추석 연휴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다. 오늘 팬미팅이 팬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더욱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태연은 각종 방송과 공연 등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